말하는게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근데 인플 포함 자기 애 사진 인터넷에 막 올리는 사람들 진짜 겁없고(이것도 좋게 말한거)
- 23:52
- 조회 0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 인과응보 이글이글하더니
- 23:52
- 조회 19
- 잡담
-
- 기출변형 잘 눈치못채는 편인데 ㅋㅋ 친구 애라면서 고민글이 너무 자기애같은 글 본적있음...
- 23:52
- 조회 19
- 잡담
-
- 근데 이 사이트에 자기 애 사진 올리는 사람들도 종종 있었음..
- 23:52
- 조회 32
- 잡담
-
- 근데 진짜 여초마다 신기할 정도로 비슷한 수순으로 가더라
- 23:51
- 조회 63
- 잡담
-
- 왕사남 백성들은 고개를 들라 👑🏹
- 23:51
- 조회 10
- 잡담
-
- 남편이랑 뭐든 공유하는건 알겠는데 그게 당연하다는듯
- 23:51
- 조회 24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자가옵 웃는거ㅠㅠㅠㅠ
- 23:51
- 조회 109
- 잡담
-
- 멋진신세계 또~선수치네 / 사랑해 차세계
- 23:51
- 조회 79
- 잡담
-
- 근데 아는 사람들 결혼출산 하면 ㅊㅋㅊㅋ 하는데 그이상을 바랄때 ㅈㅉ 난감함
- 23:50
- 조회 64
- 잡담
-
- 이플에 말함 슨스에 임테기 사진 냅다 올리는거 너무 싫음
- 23:50
- 조회 59
- 잡담
-
- 근데 왜 또 이플이야
- 23:50
- 조회 143
- 잡담
-
- 멋진신세계 첫화와 막화에서 각각 죽는 씨피가 있다?
- 23:50
- 조회 101
- 잡담
-
- 핑키덬 족터지네
- 23:50
- 조회 41
- 잡담
-
- 원더풀스 햇살 채니
- 23:50
- 조회 17
- 잡담
-
- 남편셀털글이 제일 짜증나는건 아무리 조언해주고 ㅌㄷㅌㄷ해줘도 결국은 죠 마무리임
- 23:50
- 조회 38
- 잡담
-
- 임신출산 축하받을일이지만 그건 본인들
- 23:49
- 조회 57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서리 세계 쫄딱 망했다고 생각하는거 왜케 웃기지ㅋㅋㅋㅋㅋ
- 23:49
- 조회 53
- 잡담
-
- 물론 나이정병들도 잇지만 나이가 다른데 솔직히 어케 똑같이 봄?ㅠㅋㅋㅋ
- 23:49
- 조회 69
- 잡담
-
- 여초에서 기혼셀털 금지하면 수상할 정도로 조카 얘기가 늘어난다잖아
- 23:49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