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아는 사람들 결혼출산 하면 ㅊㅋㅊㅋ 하는데 그이상을 바랄때 ㅈㅉ 난감함 https://theqoo.net/dyb/425624410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52 당연히 축하해주는데 리액션 더 바라는 사람들 진짜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