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웃기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왜 허남준 유퀴즈 이 컷이 좋냐
- 23:53
- 조회 9
- 잡담
-
- 몇년전에 여초 드라마달글 달렸는데 기혼들이 자꾸 tmi뿌려서 남편얘기 남친얘기 언금된적 있는데
- 23:53
- 조회 4
- 잡담
-
- 멋진신세계 퀸지효♡
- 23:53
- 조회 7
- 잡담
-
- 이때싶인데 회원간 쌍욕은 신고감 맞지?
- 23:53
- 조회 4
- 잡담
-
- ㅇㄷㅂ 런닝맨 베트남 팬미팅 취소됐다네
- 23:53
- 조회 91
- 잡담
-
- 개인적으로 배우들 살짝 푼수끼(p)있어야 재밌는듯
- 23:53
- 조회 64
- 잡담
-
- 근데 뭔가 더쿠도 점점 나잇대 올라가는거 느껴지긴했던게
- 23:53
- 조회 52
- 잡담
-
- 직장에서도 이거 먹어봤어요? 이거 봤어요?st로 스몰토크하면 우리 애가 우리 남편이 이러면서 구구절절 떠드는 상사 있는데
- 23:52
- 조회 26
- 잡담
-
- 난 근데 인플 포함 자기 애 사진 인터넷에 막 올리는 사람들 진짜 겁없고(이것도 좋게 말한거)
- 23:52
- 조회 28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 인과응보 이글이글하더니
- 23:52
- 조회 45
- 잡담
-
- 기출변형 잘 눈치못채는 편인데 ㅋㅋ 친구 애라면서 고민글이 너무 자기애같은 글 본적있음...
- 23:52
- 조회 33
- 잡담
-
- 근데 이 사이트에 자기 애 사진 올리는 사람들도 종종 있었음..
- 23:52
- 조회 83
- 잡담
-
- 근데 진짜 여초마다 신기할 정도로 비슷한 수순으로 가더라
- 23:51
- 조회 79
- 잡담
-
- 왕사남 백성들은 고개를 들라 👑🏹
- 23:51
- 조회 21
- 잡담
-
- 남편이랑 뭐든 공유하는건 알겠는데 그게 당연하다는듯
- 23:51
- 조회 32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자가옵 웃는거ㅠㅠㅠㅠ
- 23:51
- 조회 162
- 잡담
-
- 멋진신세계 또~선수치네 / 사랑해 차세계
- 23:51
- 조회 115
- 잡담
-
- 근데 아는 사람들 결혼출산 하면 ㅊㅋㅊㅋ 하는데 그이상을 바랄때 ㅈㅉ 난감함
- 23:50
- 조회 75
- 잡담
-
- 이플에 말함 슨스에 임테기 사진 냅다 올리는거 너무 싫음
- 23:50
- 조회 81
- 잡담
-
- 근데 왜 또 이플이야
- 23:50
- 조회 17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