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출변형 잘 눈치못채는 편인데 ㅋㅋ 친구 애라면서 고민글이 너무 자기애같은 글 본적있음... https://theqoo.net/dyb/425624549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6 뭔 친구애 사정을 저리 잘알아? 싶고 부모가 알아서 할일을 친구가 왜? 싶었던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