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자가옵 일기장으로 엑스 사전만남 기다리면서 이현이 적은 편지 상상하기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89
오늘은 어제랑 다른 날이야 너를 만나는 날이니까
아직도 너를 못 잊은 내 꼴을 보면 너는 뭐라 할까 우습다 할까속이 후련하다고 할까...... 다 괜찮은데 불쌍한 눈으로 보지만 않았으면 좋겠다
😇😇😇
오늘은 어제랑 다른 날이야 너를 만나는 날이니까
아직도 너를 못 잊은 내 꼴을 보면 너는 뭐라 할까 우습다 할까속이 후련하다고 할까...... 다 괜찮은데 불쌍한 눈으로 보지만 않았으면 좋겠다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