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제랑 다른 날이야 너를 만나는 날이니까아직도 너를 못 잊은 내 꼴을 보면 너는 뭐라 할까 우습다 할까속이 후련하다고 할까...... 다 괜찮은데 불쌍한 눈으로 보지만 않았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