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블레 말이야 수량 빨리 안 차면 날짜 다 안 채우고도 엎어지고 그러진 않지...?
무명의 더쿠
|
18:11 |
조회 수 423
나 월급날이 1일이라 7월 되자마자 사려고 벼르고 있는데... 수량 안 채워진다고 일찍 문 닫고 장사 안한다고 해버리는 건 아니겠지ㅎ... 아 엎어지지 마라 제발ㅠㅠ 나처럼 벼르고 있는 사람들 많을 거라고... 진짜 좀만 기다려주세요...
나 월급날이 1일이라 7월 되자마자 사려고 벼르고 있는데... 수량 안 채워진다고 일찍 문 닫고 장사 안한다고 해버리는 건 아니겠지ㅎ... 아 엎어지지 마라 제발ㅠㅠ 나처럼 벼르고 있는 사람들 많을 거라고... 진짜 좀만 기다려주세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