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월급날이 1일이라 7월 되자마자 사려고 벼르고 있는데... 수량 안 채워진다고 일찍 문 닫고 장사 안한다고 해버리는 건 아니겠지ㅎ... 아 엎어지지 마라 제발ㅠㅠ 나처럼 벼르고 있는 사람들 많을 거라고... 진짜 좀만 기다려주세요...
나 월급날이 1일이라 7월 되자마자 사려고 벼르고 있는데... 수량 안 채워진다고 일찍 문 닫고 장사 안한다고 해버리는 건 아니겠지ㅎ... 아 엎어지지 마라 제발ㅠㅠ 나처럼 벼르고 있는 사람들 많을 거라고... 진짜 좀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