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9466898912415767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중증외상 즌2 즌3이 보장되어 있는 도파민이란,,
- 18:30
- 조회 10
- 잡담
-
- 내일 축구 아침에 해?
- 18:29
- 조회 14
- 잡담
-
- 그냥 나는 뭐 일해라!! 이런 느낌이라 오피스로코가 재미없는게 아니라
- 18:29
- 조회 17
- 잡담
-
- 취사병 감독님 종방인터뷰 영상에 취랄이랑 축랄 걍 다 나옴ㅋㅋㅋㅋㅋㅋㅋ
- 18:29
- 조회 23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서리한테 안겨서 사약씬 심각하게 보다가 서리 힐끔 보면서 코먹는거 왤케 웃기짘ㅋㅋㅋ
- 18:29
- 조회 36
- 잡담
-
- 내일도출근 오스트 얼음공주 좋다
- 18:29
- 조회 10
- 잡담
-
- (난) 그냥 배경이 회사인게 재미없는거 같은게 로맨스 아니어도 안 봄..
- 18:28
- 조회 34
- 잡담
-
- 오피스물 내배 필모에 하나쯤은 있으면 좋겠는데
- 18:28
- 조회 37
- 잡담
-
- 취사병 약한영웅을 보고 취사병을 캐스팅한 이유
- 18:27
- 조회 81
- 잡담
-
- 맨끝줄소년 빠져든다...✨
- 18:27
- 조회 39
- 잡담
-
- 오피스로코가 안끌리는 이유가
- 18:26
- 조회 187
- 잡담
-
- 멋진신세계 청헌대군 일기 번역본 보고 일본드덕이 한국 드라마 저력이 느껴진대
- 18:25
- 조회 201
- 잡담
-
- 7일 연속 1위 '토이 스토리 5', 100만 관객 돌파
- 18:25
- 조회 38
- 스퀘어
-
- 취사병 1600만 배우를 데리고 지금 무슨 짓을 하고 있는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8:25
- 조회 119
- 잡담
-
- 멋진신세계 락호들 이거 알았어? 해당화
- 18:24
- 조회 137
- 잡담
-
- 멋진신세계 블레 지금사야 싸다!!
- 18:24
- 조회 122
- 잡담
-
- 엽기적인그녀 영화 왤케 재밋음
- 18:24
- 조회 24
- 잡담
-
- 개뜬금없는데 불호글에 호 댓글 남기는것보다
- 18:23
- 조회 230
- 잡담
-
- 견우와선녀 천지선녀라는 무당이다. 이름이 박..성아라고 했나? 꽃등을 들고 춤추는 모습이 썩 예쁘더라고. 더 보고 싶더라고. 궁금한 게
- 18:23
- 조회 17
- 잡담
-
- 견우와선녀 그러고 보니 견우 감정 나름 3단계 변화(?)네
- 18:22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