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글에 불호라면서 댓글 남기는게 더 별로인 이유는 뭘까 나한테 후자는 약간 눈사람 뿌시는 그런 사람처럼 느껴짐
잡담 개뜬금없는데 불호글에 호 댓글 남기는것보다
460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호글에 불호라면서 댓글 남기는게 더 별로인 이유는 뭘까 나한테 후자는 약간 눈사람 뿌시는 그런 사람처럼 느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