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으로 살뺄때 많이 먹은게 삶은 계란 단백질쉐이크 단백질바 이런거 https://theqoo.net/dyb/4255602298 무명의 더쿠 | 15:34 | 조회 수 52 닭가슴살도 요새 맛있게 잘 나옴 닭가슴살 쏘세지도 있고배고플때 저런거 맘껏 먹어도 됨밥 빵 면 떡요 네개만 끊으면 됨 특히 저녁이 저거 네개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