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내노력으로 운동해서 ㅈㄴ 살 많이뺏어도 주사맞아서 뺀 사람들 아무생각없던데 https://theqoo.net/dyb/4255572015 무명의 더쿠 | 15:10 | 조회 수 153 요즘보면 진짜 존나 아니꼬와하더라 아닌척하면서 비꼬고 심보가 개신기함.... 걍 누구든 방법찾아서 빼면 빼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