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보면 진짜 존나 아니꼬와하더라 아닌척하면서 비꼬고 심보가 개신기함.... 걍 누구든 방법찾아서 빼면 빼는거지
잡담 난 내노력으로 운동해서 ㅈㄴ 살 많이뺏어도 주사맞아서 뺀 사람들 아무생각없던데
155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요즘보면 진짜 존나 아니꼬와하더라 아닌척하면서 비꼬고 심보가 개신기함.... 걍 누구든 방법찾아서 빼면 빼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