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 진짜 간절하다....ㅠㅜㅜㅜㅠㅠㅠㅠ넷플로 재감상하는 걸로 부족해 영구소장하고 싶어 나 플스5 있어서 플레이어는 이미 있다 블레만 오면 된다고ㅜㅠㅠㅠㅠㅠㅠ
잡담 멋진신세계 멋세계 내 첫 드라마 블레가 되어줘ㅜㅜ
223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진짜 간절하다....ㅠㅜㅜㅜㅠㅠㅠㅠ넷플로 재감상하는 걸로 부족해 영구소장하고 싶어 나 플스5 있어서 플레이어는 이미 있다 블레만 오면 된다고ㅜ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