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 진짜 간절하다....ㅠㅜㅜㅜㅠㅠㅠㅠ넷플로 재감상하는 걸로 부족해 영구소장하고 싶어 나 플스5 있어서 플레이어는 이미 있다 블레만 오면 된다고ㅜ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자문 차세계 어떤 역사적 지식을 바탕으로 자문을 하시는지???
- 15:08
- 조회 2
- 잡담
-
- 멋진신세계 붉은 눈가 달란트가 아주 야르임
- 15:08
- 조회 18
- 잡담
-
- 근데 식욕 없어지고 평온해진거 맞아?
- 15:08
- 조회 36
- 잡담
-
- 마운자로 할거면 맞을때부터 식단관리 운동 빡세게해야
- 15:07
- 조회 38
- 잡담
-
- 멋진신세계 단심이 그려보겠다고 대군은 얼마나 얼굴을 눈에 담아뒀을까
- 15:07
- 조회 29
- 잡담
-
- 마운자로나 위고비 다 부작용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만이 훨씬 몸에 안 좋기 때문에
- 15:07
- 조회 46
- 잡담
-
- 다이어트는 무조건 요요 올 수 밖에 없음
- 15:07
- 조회 32
- 잡담
-
- 좀 딴소린데 요즘 연예인들 살 좀 빼면 위고비.. 마운자로.. 중얼거리는 거 좀 짜증남ㅋㅋ
- 15:07
- 조회 60
- 잡담
-
- 강회장 전무 진짜 당한거야?
- 15:07
- 조회 22
- 잡담
-
- 마운자로 7.5까지 맞아봄 질문 받음 - 내사례로 대답 가능임
- 15:06
- 조회 83
- 잡담
-
- ㅇㄷㅂ 마운자로 2개월째 맞는덬인데 난 부작용없이 10키로 감량하긴 했어
- 15:06
- 조회 49
- 잡담
-
- 마이데몬 넷플에서 제공해준 포스터 감다살이였슨
- 15:06
- 조회 17
- 잡담
-
- 마운자로 끊었을때가 진짜 의지문제임
- 15:06
- 조회 71
- 잡담
-
- 후드려 맞아도 별로 불쌍하지도 않음
- 15:05
- 조회 68
- 잡담
-
- 나 주식 50밖에 못벌었어ㅠ 더 벌수있었는데 힝힝ㅠ ㅇㅈㄹ하면 그러게 판단력 좆이네 해줌
- 15:05
- 조회 55
- 잡담
-
- 너네 영화 블레 많이 삼?
- 15:04
- 조회 50
- 잡담
-
- 솔직히 여기서 덕질하는 배우들 대다수가 정상에서 저체중 경계에 있는데 위고비맞아 마운자로 맞아라 이딴소리 하면
- 15:04
- 조회 125
- 잡담
-
- 마운자로 이런것도 부작용 있지 않아?
- 15:04
- 조회 75
- 잡담
-
- 멋진신세계 조선 컴백했는데 웬 미남이 내 눈앞에 근데 내가 자기 살려줬다고 아주 애지중지함
- 15:04
- 조회 99
- 잡담
-
- 마운자로 일반인들 어케 처방받아??
- 15:04
- 조회 9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