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동은역이 제일 어렵게 느껴지고 제일 잘한거같음 빌런들도 다 잘한거 아는데 그런 분노하고 욕하고 감정폭발하는거보다 그걸 상대하고 절제하는게 진짜 어렵고 티 안나는 역이라 여겨서 문동은 캐릭이 진짜 어려위보임 그리고 하도영역 배우도 그런 절제역 진짜 잘한거같음 개취로 성인 박연진 연기는 너무 내스타일 아니였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유배지에서 이현이 서리 초상화 그린거 서리 안본지 오래된 후에 그린거잖아
- 15:04
- 조회 0
- 잡담
-
- 저정도로 정병온거면 마운자로 해야지..ㅇㅇ
- 15:03
- 조회 20
- 잡담
-
- 까놓고 방구석에 뎡배하는덬보다 연옌이 훨씬 더 마운자로 구하기쉽고 많이들 권할텐데ㅋㅋㅋㅋ
- 15:03
- 조회 42
- 잡담
-
- 은밀한감사 스드 공계에 기준이 ㅋㅋㅋㅋ
- 15:03
- 조회 17
- 잡담
-
- 약간 서브스턴스 보는 기분이었슨
- 15:02
- 조회 43
- 잡담
-
- 2521 이거 승완지웅 그냥 우정이라고????
- 15:02
- 조회 18
- 잡담
-
- 저렇게 예민떠는거 단거랑 카페인 먹으면 싹 없어짐
- 15:02
- 조회 20
- 잡담
-
- 마운자로 괴담급임
- 15:02
- 조회 115
- 잡담
-
- 멋진신세계 청헌대군 드라마 자문 차세계 볼때마다 개웃겨ㅋㅋ
- 15:01
- 조회 60
- 잡담
-
- 아 근데 요새 위고비마운자로 / 하이닉스로 거룩한애들 존나 많음ㅋㅋㅋㅋ
- 15:01
- 조회 107
- 잡담
-
- 안효섭 잘생겼다
- 15:01
- 조회 40
- 잡담
-
- 난 탄수끊기 절대못할거같아
- 15:01
- 조회 22
- 잡담
-
- 지금 플 뭔지 궁금하다면
- 15:01
- 조회 148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성현각일기 작품 안나올수가 없는게 창작가의 상상의 나래를 펼치기 딱 좋은 설정임
- 15:01
- 조회 64
- 잡담
-
- 삭튀했네
- 15:00
- 조회 58
- 잡담
-
- 드디어 글삭했네
- 15:00
- 조회 101
- 잡담
-
- 성격 지랄맞아지는것도 마운자로 부작용임?
- 15:00
- 조회 31
- 잡담
-
- 진짜 다 끊잖아 힘 없어서 화도 못냄
- 15:00
- 조회 38
- 잡담
-
- 근데 저덬한테 뭐라 못하겠음
- 15:00
- 조회 262
- 잡담
-
- 내일도출근 2화에 키스신 나오는건 좀 그렇지 않나 했던게
- 15:00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