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참교육 2화 김무열 자동차씬 학생들 감탄하는거 찐반응이래

무명의 더쿠 | 11:24 | 조회 수 185
옥진욱은 극 중 교권보호국 감독관 나화진 역을 맡은 김무열과의 차량 액션신 촬영 당시를 돌이켜봤다. 옥진욱은 "전체적인 전경을 딸 때는 스턴트 배우가 촬영했는데, 김무열 선배가 직접 운전을 하신 장면이 있었다. 근데 사전에 직접 운전하실지 몰랐다. 얼굴 나오면 장면을 촬영하는데 갑자기 김무열 선배가 기어봉을 만지시더니 그대로 달리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그때 정말 놀랐다. 그래서 자동차신에서 놀란 표정이 더 리얼하게 나왔다. 이후 직접 운전하신 이유를 물어봤더니 그냥 담담하게 '액션 많이 해서 그랬다'고 하더라"고 회상했다. 또한 옥진욱은 "그때 차 문이 없었다. 그래도 옆에 덩치가 있는 유태주 형이 앉아 있어서 나는 안전했다"며 웃음을 지어 보였다.

옥진욱은 "차량신 후 학생들 반응은 원래 그게 아니었다. 그냥 웅성거리는 거였는데, 김무열 선배 운전 후 감탄과 박수가 터져 나왔다. 그래서 현장에서 그런 반응으로 바뀌었다"는 비하인드도 전했다.

또한 옥진욱은 촬영장에서 지켜본 김무열에 대한 깊은 존경심을 표했다. 그는 "선배님 정말 너무 좋으시다. 물론 나쁜 분을 만나 뵌 적도 없지만, 유독 좋았다"며 "(작품 속에서) 매번 학교가 바뀌실 테고 많은 배우들도 만나실 텐데, 저희 20~30명 이름을 불러주시려고 하고, 기억하려고 해주셨다. 또 쉬는 시간마다 저희랑 얘기하고 같이 녹아있길 원하셨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나도 저런 선배가 되고 싶다'고 생각이 들게 하는 분이었다"고 덧붙였다.

김무열의 남다른 액션 노하우와 탄탄한 피지컬에 대한 감탄도 아끼지 않았다. 옥진욱은 "액션 진짜 잘하신다. 실제로 아프지 않게 툭 터치하는데, 세게 때리는 거 같은 노하우가 있으셨다. 대단하더라"고 전했다. 이어 "몸도 진짜 좋으시더라. 운동을 얼마나 오래 하셨으면"이라며 김무열의 철저한 자기관리에 놀라움을 표했다.


https://naver.me/5LQptAih


김무열 여러모로 진짜 대단하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1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발가락으로 앓든 사소한 뭘로 앓든ㅋㅋ 앓으라고 있는 방인데 좀 놔둬 6
  • 카테 달고 눈치 보지말고 달려 그걸로 눈치주거나 마플 생겨도 화제성 챙겨주는구나 하고 달려 8
  • 카테 달고 나 오늘 뭐 먹었다 뭐했다 이런 글도 난 쓰는뎅... 13
  • 차기작 2개 이상인 배우들 정리 (5/22 ver.) 161
  • ─────── ⋆⋅ 2026 드라마 라인업 ⋅⋆ ─────── 123
  • 한국 드라마 시청 가능 플랫폼 현황 (1971~2014년 / 2023.03.25 update) 16
  • ︎︎🪄◝✨ (੭ ᐕ)੭*⁾⁾ 뎡 배 카 테 진 입 문 (~˘▾˘)ノ =͟͟͞🎟 175
  • 블루레이&디비디 Q&A 총정리 (21.04.26.) 11
  • OTT 플랫폼 한드 목록 (웨이브, 왓챠, 넷플릭스, 티빙) -2022.05.09 238
  • 만능 남여주 나이별 정리 310
  • 한국 드영배방(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및 연예계 토크방 : 드영배) 62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멋진신세계 나 키스씬 좋아하는데 뽀뽀가 키스보다 좋을수 있다는걸 울드로 배움
    • 14:02
    • 조회 0
    • 잡담
    • 맨끝줄소년 이 영상 그냥 전부 귀여움ㅋㅋㅋㅋ
    • 14:01
    • 조회 15
    • 잡담
    • 트와 해투 규모는 남돌 합쳐도 큼
    • 14:01
    • 조회 23
    • 잡담
  • 1
    • 김태리는 촬영 끝나고 종영까지 해야 쉬는 스타일인거같던데
    • 14:01
    • 조회 46
    • 잡담
    1
    • 멋진신세계 솔직히 최문도 가장 큰 약점이 서준이 같은데
    • 14:01
    • 조회 31
    • 잡담
    3
    • 구교환 드라마 또 보고싶은데 진짜
    • 14:01
    • 조회 5
    • 잡담
    • 멋진신세계 차세계 진짜 정지선 개나주고 존나 운전 개떡같이 할거같고 어른공경안할거같고 암튼 미디어?가 만든 이미지는 그런데
    • 14:00
    • 조회 53
    • 잡담
    4
  • 4
    • 달연은 새드엔딩이야?
    • 14:00
    • 조회 45
    • 잡담
    3
    • 김태리 실제로 예능하면서 작품하는것같다? 이런말 했잖어
    • 14:00
    • 조회 82
    • 잡담
    3
    • 멋진신세계 으아아악 마지막 와서 왜이래!!
    • 13:58
    • 조회 160
    • 잡담
    8
    • 내가 유부남 배우 좋아하게 될 줄 몰랐어
    • 13:58
    • 조회 146
    • 잡담
    2
    • 트렁크 규태가 문학느낌 존나 잘살려서 맨끝줄도 기대됨
    • 13:58
    • 조회 22
    • 잡담
    2
    • 강회장 할머니한테 꽃 사주는 건 오히려 할배라서 가능했을 것 같다
    • 13:58
    • 조회 22
    • 잡담
    1
    • 김태리 예능도 하고 팬미팅도 했었고 막 활동을 안하려고 쉬는 타입은 아닌거 같은데
    • 13:58
    • 조회 106
    • 잡담
    4
    • 구교환 차차차기작 드라마였음 좋겠다
    • 13:58
    • 조회 15
    • 잡담
    1
  • 2
    • 멋진신세계 매화나무에 서리 걸렸네 드가자
    • 13:58
    • 조회 29
    • 잡담
    1
    • 멋진신세계 보면 볼수록 더듬이 머리 진짜 찰떡인것 같음 차세계=더듬이 이거 맞음
    • 13:58
    • 조회 30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