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좋았음... 드라마 또해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단편 2부작이라도 스핀오프 보고싶다... 쌍방삽질 존맛일텐데 ㅠㅠㅠㅠㅠ
- 15:30
- 조회 3
- 잡담
-
- ㅇㄷㅂ 연유러스크 진짜 존맛탱이다....
- 15:30
- 조회 3
- 잡담
-
- 마운자로 맞겠다 생각하면 최소 1년은 맞을 생각으로 비용 미리 준비해
- 15:30
- 조회 2
- 잡담
-
- 마운자로 위고비 맞으면 안되는 사람 알려줌
- 15:29
- 조회 130
- 잡담
-
- 마이데몬 촬영쉴때 이러고 노는 배우들 처음 봨ㅋㅋㅋ
- 15:29
- 조회 59
- 잡담
-
- 근데 나 밥먹는양 조금 줄이니까 살 바로 빠지던데
- 15:28
- 조회 90
- 잡담
-
- 난 운동 한다면 필라테스 하고 싶은데 이건 살 빠지는 운동은 아니지?
- 15:28
- 조회 45
- 잡담
-
- 호르몬때문에 계속 피임약 먹는 중인데 위고비 해도 되나
- 15:28
- 조회 14
- 잡담
-
- 멋진신세계 새삼 할아버지한테 따박따박 대드는 재벌남주도 처음보는거 같음
- 15:28
- 조회 76
- 잡담
-
- 멋진신세계 성현각일기 진짜 드라마화 하기 좋지 않냐 작가님 해줘요!!
- 15:28
- 조회 28
- 잡담
-
- 나는 내가 평생 먹어도 살 안 찌는 체질인 줄 알았음
- 15:27
- 조회 46
- 잡담
-
- 지성 주연 '아파트' 제작발표회 온라인 전환
- 15:27
- 조회 194
- 스퀘어
-
- 열심히 운동하고 식단하면 하루 0.3kg씩 빠지다가 한끼 잘 먹으면 갑자기 1kg 늘어나는거
- 15:27
- 조회 50
- 잡담
-
- 난 크게 식욕이 없을때가 많아서 살빼긴했는데 식욕많으면 진짜 힘들거같긴함...
- 15:26
- 조회 50
- 잡담
-
- 근데 식단 안하면 다시 돌아온다는건 뭐야
- 15:26
- 조회 142
- 잡담
-
- 멋진신세계 성현각일기 드라마 나왔는데 자문 : 이현 강단심 해놔도 웃길듯
- 15:26
- 조회 82
- 잡담
-
- 원더풀스 죽고 못사는 관계가 될거라고 생각도 못했다고
- 15:26
- 조회 21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 팬뮤비? 좋네
- 15:26
- 조회 94
- 잡담
-
- 원더풀스 오랜만에 봐서 이런 텐션이였다니
- 15:25
- 조회 35
- 잡담
-
- 멋진신세계 14화에서 박물관 재회 흐름 개좋았음
- 15:25
- 조회 7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