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9403698493849977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트윗에서 회자되는 키스씬인데
- 11:32
- 조회 64
- 잡담
-
- 나무위키 가짜 정보 써놓는 애들은 뭐지
- 11:31
- 조회 24
- 잡담
-
- 멋진신세계 블레? 당연히 되는거아냐??!!???!?
- 11:31
- 조회 50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타인한테 관심없어서 서리 아니었으면 진짜 쭉 혼자였을듯
- 11:31
- 조회 16
- 잡담
-
- 멋진신세계 평범한걸 음흉하게 연습했다 하면 얼마나 성공하고 싶은건지 그 독기가 감도 안오는데
- 11:31
- 조회 16
- 잡담
-
- 멋진신세계 그 이? 타입?
- 11:31
- 조회 24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니 이거 둘이 만나는씬도 없는데 왜 뜯기고 있는지 궁금함 ㅋㅋㅋㅋㅋㅋㅋ
- 11:31
- 조회 46
- 잡담
-
- 유부녀킬러는 남편 비중을 많이 키운건가?
- 11:31
- 조회 32
- 잡담
-
- 원더풀스 매일 매일 운정채니 처하자 상태
- 11:31
- 조회 8
- 잡담
-
- 멋진신세계 난 오기만 하면 블레 플레이어를 사든 플스를 사든 어떻게든 되겠지 하고 대책없이 구매함
- 11:31
- 조회 24
- 잡담
-
- 멋진신세계 멋세계만 보는 등신 만들어놓고 어딜가
- 11:30
- 조회 44
- 잡담
-
- 지우학도 오겜 낙수 받나?
- 11:30
- 조회 45
- 잡담
-
- 강회장 선공개 왤케 아련하냐
- 11:30
- 조회 15
- 잡담
-
- 멋진신세계 감자 쇼파?침대? 차세계가 사온거지?
- 11:30
- 조회 55
- 잡담
-
- 내일도출근 키스신 움짤로 보니까 더 워후
- 11:29
- 조회 62
- 잡담
-
- 멋진신세계 와 유리에 그림 비치는거 엄청잘보이네
- 11:29
- 조회 150
- 잡담
-
- 군체 현석현희 팬아트 ㅁㅊ
- 11:29
- 조회 32
- 잡담
-
- 내일도출근 어제는 이 장면이 페이크였지만
- 11:29
- 조회 43
- 잡담
-
- 맨끝줄소년 "오디션이 끝난 뒤 저녁 시간이어서 '밥 먹으러 갈래?'라고 했더니 현욱이가 '제가 사겠습니다'라고 하더라. 실제로는 소속사에서 계산했을 것"
- 11:29
- 조회 131
- 잡담
-
- 왕사남 생각할수록 신기한거 유해진이 박지훈 너무너무너무 예뻐하는거
- 11:29
- 조회 6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