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잘하고 착실한 후배 당연히 예쁘겠지
근데 유해진이 경력이 몇년이고 만난 후배가 몇명인데
이렇게까지 대놓고 후배 예뻐한 적 없었다고 할 정도로 예뻐하는게 넘 신기함
나영석이 해진이형 이러는거 첨본다 하고
인터뷰하는 기자가 다른 후배들이 서운하겠다 농담하고
진선규가 해진이형이 입이 마르도록 칭찬했다 하고
도대체 촬영장 분위기가 어땠길래 이렇게까지 예뻐하는지 더더욱 궁금하고
블루레이에 코멘터리 꼭.. 제발... 플리즈..... 길게....
코멘터리 외에 배우들의 비하인드 토크 이런것도 넣어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