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블레 선입금 오픈날에 바로 질렀는데 잘 됐으면 좋겠다 https://theqoo.net/dyb/425491900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25 선입금하고도 제발 확정되길 빌고 기다리는 이 시간들이 제일 떨리고....피말리는 기분 뭔말알..??ㅠㅠㅠ 우리드 블레 확정 나길 제발제발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