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차세계 삼킨 사람들 왜이렇게 많아ㅋㅋ
- 22:13
- 조회 1
- 잡담
-
- 내일도출근 키스신 보면서 내가 꿈인지 상상인지 진짜ㅋㅋ
- 22:13
- 조회 0
- 잡담
-
- 내일도출근 빌런 잘넣었음 고책임 현실고증이고
- 22:13
- 조회 2
- 잡담
-
- 내일도출근 꿈씬이지만 키스씬은 맞으니까 볼래?
- 22:13
- 조회 9
- 잡담
-
- 내일도출근 헐 강책임이 찾아갔던 그 아저씨 지윤이 아빠였어?
- 22:13
- 조회 12
- 잡담
-
- 박서준 분위기 너무 좋다
- 22:13
- 조회 13
- 잡담
-
- 닥터섬보이 저새끼는 빌런치고는 너무 하수야
- 22:13
- 조회 13
- onair
-
- 멋진신세계 중대장여친 카톡 언제쯤 안웃김ㅠ
- 22:13
- 조회 41
- 잡담
-
- 닥터섬보이 원래 공사장에서 사고는 자주 일어나는데 지금 일정 빡빡하니까 급하게 하다가 더 사고가 나는거 같음
- 22:12
- 조회 11
- onair
-
- 내일도출근 예고에 시우가 지윤이 전남친이랑 기싸움 할때 유독 더
- 22:12
- 조회 22
- 잡담
-
- 첫번째남자 오늘한거 티빙 안올라왔지?
- 22:12
- 조회 1
- 잡담
-
- 닥터섬보이 염!! 병..철 진짜!!!
- 22:12
- 조회 7
- onair
-
- 내일도출근 원작 재주행 중인데 드라마로 잘 각색한듯 ㅋㅋㅋ
- 22:12
- 조회 43
- 잡담
-
- 닥터섬보이 옘병철 진짜 ㅡㅡ
- 22:12
- 조회 6
- onair
-
- 닥터섬보이 저 대표는 개싸가지ㅅㅂ
- 22:12
- 조회 8
- onair
-
- 닥터섬보이 저 염병이 보기만해도 짜증
- 22:12
- 조회 4
- onair
-
- 닥터섬보이 염병철이 진짜 염병한다
- 22:11
- 조회 9
- onair
-
- 제이티비시는 이달 중순에 지급하기로 했던 방송작가 원고료를 정산 날짜를 넘겨서도 지급하지 못했다. 익명의 제이티비시 작가들은 “기다려 보겠다”면서도, “원고료가 밀렸는데도 내부 사정을 제대로 설명해 주지 않는다”는 억울함과 고용 불안을 호소했다. 이와 관련해 제이티비시는 “(원고료 상황을) 구체적으로 확인해 주기 어렵다”고 밝혔다.
- 22:11
- 조회 63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단심 팬아트
- 22:11
- 조회 84
- 잡담
-
- 닥터섬보이 지의 근데 응급처치에 너무 능숙해
- 22:11
- 조회 34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