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체 오늘 봤는데 보는 내내 든 생각 https://theqoo.net/dyb/4254538344 무명의 더쿠 | 19:12 | 조회 수 147 영철이 너 진짜 왜그러냐;;;이생각만 계속듦..중2병이 중2에 오는것도 복이다..강회장 이상재전무님..긴가민가했는데 반가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