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이 좋긴 좋다<딱 이 정도고 딱히 준현이 몸으로 사는거에 관심 없는게 제일 의외임 할배 그냥 어리니까 최성 지킬수잇어서 좋다 히히....이러기만 함ㅅㅂㅋㅋㅋ최성을 왜 이렇게 사랑하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