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 광고형 곧잘 보는데 티빙이나 웨이브 광고형 ㄱㅊ함? https://theqoo.net/dyb/4254511384 무명의 더쿠 | 18:48 | 조회 수 98 넷플정도로만 나오면 걍 볼만한데 티빙이나 웨이브도 넷플이랑 비슷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