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봤던 얼굴이고 한번도 내 취향이라고 느낀 적 없는데 찰떡 캐릭터 한번 만났다고 입덕직전까지 옴 지금ㅋㅋㅋㅋ 연기야 좋았지만 객관적으로 봐도 캐릭터 좋은 게 젤로 컸는데 덕통사고 이거 무섭구나 내가 신기함ㅋㅋㅋ 과거의 나한테 너 미래에 ㅇㅇ 팔 예정이다 하면 콧방구 뀌었을듯ㅋㅋㅋㅋㅋㅋ
잡담 와 드라마 캐릭터 잘만난다는거 진짜 무서운거구나ㅋㅋㅋ
434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