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처음이라 알못인데 그냥 내 생각을 말하자면
성사만 된다면 물질적 특전이 아니라 뭔가 팬들이 엄청 좋아할 무언가가 있을거 같아
대본집이랑 오스트만 봐도 기대이상인데 블레는 얼마나<<가 내 생각이라ㅋㅋㅋ
결론은 블레 되면 좋겠당...
성사만 된다면 물질적 특전이 아니라 뭔가 팬들이 엄청 좋아할 무언가가 있을거 같아
대본집이랑 오스트만 봐도 기대이상인데 블레는 얼마나<<가 내 생각이라ㅋㅋㅋ
결론은 블레 되면 좋겠당...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