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짝 유치하긴 한데 다 호감배우들이기도 하고 킬링타임용으로 괜찮아서 보고 있거든ㅋㅋㅋ 근데 3화 보는 중인데 확 재밌어지지가 않아서 언제부터 몰입도 높아지는지 궁금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강회장에서 왜 이주명 이름은 방글이야?
- 19:51
- 조회 2
- 잡담
-
- 맨끝줄소년 요새 내방에 와서 자고가 < 이거 ㄹㅇ 어느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9:51
- 조회 5
- 잡담
-
- 반짝이는 워터멜론 시작했는데
- 19:51
- 조회 28
- 잡담
-
- 맨끝줄 선공개 최현욱 연기 아쉽다
- 19:51
- 조회 61
- 잡담
-
- 강회장 이 드라마 챙겨보기 시작하면서 좋은 점 / 나쁜 점
- 19:50
- 조회 25
- 잡담
-
- 맨끝줄소년 민식쌤: 이거 어떻게 표현해요?
- 19:50
- 조회 62
- 잡담
-
- 내일도출근 극 속도를 볼때 오늘 키갈 나올듯
- 19:50
- 조회 14
- 잡담
-
- 난 그래서 아직은 티비드가 좋아
- 19:49
- 조회 54
- 잡담
-
- 여주 신분이 남주보다 높은 드라마 뭐가 있어?
- 19:49
- 조회 74
- 잡담
-
- 큰일났다 민식옹이 귀여워보임
- 19:49
- 조회 31
- 잡담
-
- 맨끝줄소년 1,2화 먼저 본 기자말로는 블랙코미디라고 하던데
- 19:49
- 조회 55
- 잡담
-
- 너의그라운드는 습스제작인데 엠사편성이네
- 19:49
- 조회 85
- 잡담
-
- 중증외상 근데 원작에서 양재원
- 19:48
- 조회 34
- 잡담
-
- 헐 키친 넷플에 다시 올라왔네?
- 19:48
- 조회 61
- 잡담
-
- 멋진신세계 사실 거짓이라고 나를 기억에서 지우라는 말 따위 전부 거짓이라고
- 19:48
- 조회 100
- 잡담
-
- 멋진신세계 대본집이랑 오스트 7월에 사도 되겠징?
- 19:48
- 조회 53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렇게 보면 새삼 본체들 냉인데 ㅋㅋㅋㅋㅋㅋㅋ
- 19:48
- 조회 189
- 잡담
-
- 디플은 대본리딩을 쇼츠로 주더라...
- 19:47
- 조회 67
- 잡담
-
- 멋진신세계 피도 눈물도 안나올 것처럼 등장해서는 피도 눈물도 내는 남주가 좋음
- 19:46
- 조회 171
- 잡담
-
- 넷플 작품사진 랜덤으로 바뀌는 거 캡쳐해서 앓는게 ㅠㅠㅠㅠㅠ
- 19:46
- 조회 7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