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뎡배 어그로끌맛나겠다
- 10:30
- 조회 0
- 잡담
-
- 주인공 허들 낮다니까 너도해봐그럼 이 존나 웃기다 ㅋㅋㅋㅋㅋ
- 10:30
- 조회 33
- 잡담
-
- 멋진신세계 울 배우들 인스타 조영소감 마지막 멘트 똑같네ㅠ
- 10:30
- 조회 19
- 잡담
-
- 코르티스랑 안효섭 쓰리샷
- 10:29
- 조회 41
- 잡담
-
- 작품 외적인걸로 분석하고 손익 따지고 이런거보다
- 10:29
- 조회 84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본 다구리 당하는 짤 더 주세요
- 10:29
- 조회 55
- 잡담
-
- 자기배우가 주연작 없던지 싫은 배우가 주연을 계속 하던지 둘중 하나일듯
- 10:29
- 조회 62
- 잡담
-
- 저런글은 지생각하는 주어 후려치려고 나머지도 후려치는거라 존나 싫어 차라리 다이렉트로 누가 싫다 말을 해
- 10:28
- 조회 111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본 인터뷰도 너무 웃긴데
- 10:27
- 조회 114
- 잡담
-
- 보통 드라마 일주일에 며칠 정도 촬영할까?
- 10:27
- 조회 65
- 잡담
-
- 35. 무명의 더쿠 2026-06-24 10:24:46 누가 주인공 된게 싫은건데
- 10:27
- 조회 229
- 잡담
-
- 요즘 드라마 색보정좀 적당히 하면 좋겠어
- 10:27
- 조회 129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런 모습이 우리 드라마 주연배우들의 정체성이다
- 10:27
- 조회 126
- 잡담
-
- 요즘 캐스팅 기사마다
- 10:26
- 조회 215
- 잡담
-
- 내일도출근 티벤 20주년인사 시우지윤 세컷사진
- 10:26
- 조회 42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메이킹만 봐도 둘다 대사 ng진짜 안내더라
- 10:25
- 조회 123
- 잡담
-
- 차기작 기다리는 배우가 꿈에 나왔는데 다들 작품선택 실망하는 꿈이어서 식겁했어
- 10:25
- 조회 63
- 잡담
-
- 내일도출근 재미가 없는건지 연기합이 안 붙ㅇ는건지
- 10:25
- 조회 193
- 잡담
-
- 참교육 "모두 CG인 줄 아시던데 진짜 불이었어요. 라이터로 불을 붙이는 것도, 기름도 진짜였습니다. 다리에 화상 안 입는 크림을 바르고, 천 같은 걸 덧대 촬영했어요."
- 10:25
- 조회 95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 사진 좋아하는 이유가 있으
- 10:25
- 조회 1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