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소통플도 글 딱 하나로 시작해서 거의 2시간임
몇 개도 아니고 딱 하나로 플 바꾸기 개쉬운듯
저거야 말 나올만한 한탄이지만 그거 아니어도 그냥 어그로 한번 끌면
그거에 파생에 파생해서 플 지배하는 거 존나 자주 보는데 가성비 짱인 거 같아
그래서 매번 어그로들이 긁는 글 존나 쓰는듯ㅋㅋ
몇 개도 아니고 딱 하나로 플 바꾸기 개쉬운듯
저거야 말 나올만한 한탄이지만 그거 아니어도 그냥 어그로 한번 끌면
그거에 파생에 파생해서 플 지배하는 거 존나 자주 보는데 가성비 짱인 거 같아
그래서 매번 어그로들이 긁는 글 존나 쓰는듯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