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질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번에 멋진 신세계 보면서 배우들 연기에 감탄해서
- 12:31
- 조회 43
- 잡담
-
- 토이스토리 보러 나갈까 말까
- 12:31
- 조회 15
- 잡담
-
- 난 교복은 상대배랑 연배만 맞아보이묜 된다 생각함 근데 상대랑 차이나면 좀 그럼
- 12:31
- 조회 29
- 잡담
-
- 포핸즈 고딩시절 길어?
- 12:30
- 조회 29
- 잡담
-
- 포핸즈 각각 입술이랑 이마에 상처있네
- 12:30
- 조회 65
- 잡담
-
- 원더풀스 1. 무명의 더쿠 대사없이 고백을 몇번이나 하는거야 정작 고백하는 본인은 자각 못하고 연상만 알아들은것까지 미친거
- 12:30
- 조회 11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이건 대체 무슨 물이냐
- 12:30
- 조회 129
- 잡담
-
- 근데 나이 그렇게 안많은데도 교복 안어울리는 배우들이 따로 있는 거 같음
- 12:30
- 조회 47
- 잡담
-
- ㅇㄷㅂ 후이 가나디🐽
- 12:30
- 조회 50
- 잡담
-
- 임지연 인터뷰 전전작은 하고 전작은 안 한건가
- 12:30
- 조회 91
- 잡담
-
- 라운드인터뷰 종영 한참되고 하는 경우는 없지?
- 12:29
- 조회 132
- 잡담
-
- 멋진신세계 그러고보니 전생현생 모진 소리 하는 주체가 달라졌네ㅠ
- 12:28
- 조회 78
- 잡담
-
- 와 포핸즈 부럽다
- 12:27
- 조회 339
- 잡담
-
- 누군가의 연기를 보고 이렇게 도파민이 돌았던 적이 없는데 허남준 대사치는거만 봐도 너무 재밌어
- 12:27
- 조회 86
- 잡담
-
- 이건 고딩때는 아닌거지??
- 12:26
- 조회 306
- 잡담
-
- 문가영 전 소속사 좋지않았나? 작품이나 광고 잘 잡아주던데
- 12:25
- 조회 327
- 잡담
-
- 멋진신세계 사실 이현은 쫒겨다녀도 사통은 절대 안 하고
- 12:25
- 조회 146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서리 손잡고 도망치는거 좋아
- 12:24
- 조회 153
- 잡담
-
- 멋진신세계 드라마 초반에 희빈시절에 서리 표정 좋은 거 보고 많은 궁예가 나왔지만 나는 인생이 어떻게 슬프게만 흘러가 좋을 때도 있는 거지 싶었음
- 12:24
- 조회 115
- 잡담
-
- 포핸즈 존잘인거랑 별개로 교복은 무리수 같아보여
- 12:23
- 조회 3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