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의 연기를 보고 이렇게 도파민이 돌았던 적이 없는데 허남준 대사치는거만 봐도 너무 재밌어
무명의 더쿠
|
12:27 |
조회 수 291
드라마 다시보기 같은거 평생 해본적이 없던 사람인데 연기가 재밌어서 계속 다시 봄
대사치는거 자체가 너무 매력적이라고 해야되나
지금도 잘하지만 앞으로 더 잘할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서 기대함
좋은 작품 좋은 캐릭터로 많이 찍어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