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 엔딩 줄 줄 알았는데 (((내 기준))) 역대급 고구마 엔딩이라 다들 빡쳐서 어디 이거 어떻게 하나 두고보자 하고 토요일꺼 기다려서 보느라 왠지 시청률은 더 올라갈거 같으다 ㅋㅋㅋㅋㅋㅋ 혹시 작감님 빅픽처일까?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카감님 잠깐나와봐요
- 14:54
- 조회 26
- 잡담
-
- 멋진신세계 한정판 샀는데 이북 같이 내주시면 이북 사서 먼저 읽고 놀고싶음 ㅠㅠ
- 14:53
- 조회 20
- 잡담
-
- 멋진신세계 대군자가 진짜 단심이랑 행복해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4:53
- 조회 31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바닷가씬 임지연 뭐땜에 빵 터진건지 궁금함 ㅋㅋㅋ
- 14:53
- 조회 144
- 잡담
-
- 멋진신세계 블레 확정되면 삭제씬도 있고... 잘하면 막 이현단심 에필로그나 외전이나 추가 나레이션 이런 것도 요청해볼 수 있는 거잖아
- 14:53
- 조회 31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진지하게 북케이스 추후 배송해주세요.. 추가 배송비 낼게요...
- 14:52
- 조회 30
- 잡담
-
- 멋진신세계 얘들아 대본집 다 삿어?
- 14:52
- 조회 96
- 잡담
-
- 멋진신세계 병졸 한대만 때릴 파티원 모집합니다
- 14:52
- 조회 58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북이 있어야 발췌를 하고 놀 수 있는데ㅜㅜ
- 14:52
- 조회 92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대본 일반으로 하나 더 사야하나
- 14:51
- 조회 39
- 잡담
-
- 예전드 보는데 참 빻은설정 많다
- 14:51
- 조회 104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는 아직 이리도 몹쓸 놈이로구나. 니 얼굴을 볼 수있다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이토록 널을 뛰는 걸 보면.
- 14:51
- 조회 68
- 잡담
-
- 멋진신세계 와.. 미친.. 작가님... 아... 진짜 작가님...
- 14:51
- 조회 239
- 잡담
-
- 키괜 보고싶네
- 14:51
- 조회 23
- 잡담
-
- 멋진신세계 해외 살아서 대본집 이북까지 존버하려고 했는데
- 14:51
- 조회 73
- 잡담
-
- 견우와선녀 옥순, 발걸음 재촉하며 동천을 흘깃. 잘생겼단 말을 하려던 게 아녔음을 안다
- 14:51
- 조회 13
- 잡담
-
- 멋진신세계 막 할꺼다~ 너만하냐! ㅋㅋㅋㅋㅋㅋ
- 14:50
- 조회 196
- 잡담
-
- 멋진신세계 뽀뽀해죠 빨리 하는 세계 옆에 웃겨서 죽어가는 서리 ㅅㅂ 개웃김
- 14:50
- 조회 56
- 잡담
-
- 멋진신세계 멋진 신세계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 14:50
- 조회 163
- 잡담
-
- 멋진신세계 자가 일기 너무 절절해서 미치겠슨....
- 14:50
- 조회 1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