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량이 충분하면 요구도 할 수 있는 거지ㅠㅠ...? 지금까지 끌어온 추진력 보면 추진팀도 이것저것 받아내려는 욕심 확실히 있으신ㅜ 거 같은데 지금 막 이것저것 특전 받는 것도 있고 하니까 확정만 되면 진짜 뭐라도 더 받을 수 있는 거 아니야...?ㅠ 공지 올라온 거 보면 우리 준비하는 거 많다고 관심 달라고 삐삐치는 거 같은 느낌 있어서 불안해짐... 아 제발 블레 같이 사자... 공식에 원하는 거 뭐라도 요구해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데...
삭제씬도 하나둘이 아닌 거 같고...
아 불안핑돼...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