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ㄷㅂ 선관위 선거끝나고 포상금? 받는다고 들었을때도 https://theqoo.net/dyb/4254001764 무명의 더쿠 | 10:53 | 조회 수 167 아니 본인 업무했는데 그걸 왜 받아 이런 심정이였다 말야그런데 휴가자 휴직자도 모두 에브리바디 모두 받았다니까 얼척이 없었다아 저러니 휴직자 선거당일 휴가자가 많지 싶어일하는 놈들이 멍청한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