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흥하면 장땡인데 뭔가 계속 얘기하고싶은 나로선 . .. 오타쿠가 붙길 바래야되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일도출근 강시우 빠졌네
- 15:05
- 조회 3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감독님 진짜 대박이신 것 같아
- 15:03
- 조회 176
- 잡담
-
- 멋진신세계 하 자가옵 살아남으셔서 다행이야
- 15:02
- 조회 41
- 잡담
-
- 취사병 아차 🦊🐰
- 15:02
- 조회 33
- 잡담
-
- 맨끝줄소년 화면 색감이 작품하고 어울리는거 같음
- 15:02
- 조회 20
- 잡담
-
- 멋진신세계 청헌대군 일기 보고 회사에서 별안간 우는 사람 될뻔했어
- 15:02
- 조회 36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요즘 블레 가입자 허수 많아서 걱정되긴 함...
- 15:01
- 조회 329
- 잡담
-
- 멋진신세계 다른건 몰라도 박물관씬은 메이킹 진짜 보고싶긴 해. 욕심나는 메이킹임 ㅋㅋㅋㅋㅋㅋ
- 15:01
- 조회 53
- 잡담
-
- 내일도출근 서인국X박지현, 입술 닿겠다..소파 위 밀착 스킨십
- 15:00
- 조회 70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사극 현대 다 말아줘서 너무 좋앗다 ㅋㅋ
- 15:00
- 조회 26
- 잡담
-
- 멋진신세계 병졸은 미친놈보듯 하였다
- 15:00
- 조회 228
- 잡담
-
- 풀하우스 지금 나왔으면ㅋㅋㅋㅋㅋㅋ
- 15:00
- 조회 85
- 잡담
-
- 폭군의셰프 서로가 건네준 것들 바라보면서 은은한 미소를 띄고 있는 모습이 좋다
- 14:59
- 조회 18
- 잡담
-
- 멋진신세계 목요일에 메이킹 세계 칼침 이랑 박물관 나오는거야??
- 14:59
- 조회 92
- 잡담
-
- 멋진신세계 작가님 혹시 입봉이야?
- 14:59
- 조회 261
- 잡담
-
- 멋진신세계 블레블레하자 블레블레....빨리 살수록 싸다!!!!
- 14:59
- 조회 24
- 잡담
-
- 새삼 요즘 한드 남주들 스윗해졌다
- 14:59
- 조회 204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근데 대본집 개혜자다.....
- 14:59
- 조회 60
- 잡담
-
- 닥터섬보이 오늘 라면먹고갈래요? 오스트 공개래
- 14:59
- 조회 24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단심 환생해서 세계서리로 ㅈㄴ 즐겁게 살고있는데
- 14:58
- 조회 8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