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소통 플때마다 생각하는데 진짜 저 ㅈ같은거 누가 만들었는지 ㅋㅋㅋ https://theqoo.net/dyb/4254001075 무명의 더쿠 | 10:53 | 조회 수 475 존재 자체가 문제다 아직도 유료랑 소통이 같이 붙어있는게 말이 되나 싶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