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으로 드라마 끝나고 같이 달리는 덬들이랑 조조조조 떠들고 떡밥 앓고
같이 기다리면서 푸념하고 이런 재미로 달림
그래서 난 끝나고 몰아보는거 잘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달리는 재미가 없어서
ott 드라마 한번에 풀리는것보다 주2회 풀리는 드라마에 더 미치게 되는것 같음 ㅋㅋㅋㅋㅋㅋ
실시간으로 드라마 끝나고 같이 달리는 덬들이랑 조조조조 떠들고 떡밥 앓고
같이 기다리면서 푸념하고 이런 재미로 달림
그래서 난 끝나고 몰아보는거 잘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달리는 재미가 없어서
ott 드라마 한번에 풀리는것보다 주2회 풀리는 드라마에 더 미치게 되는것 같음 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