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유료소통 하는 건 ㄹㅇ 배우는 선택을 할 수 있으니까 본인도 본인 성향 알면 좀 안했으면 좋겠음
무명의 더쿠
|
10:50 |
조회 수 52
ㄹㅇ 성향 안맞는데도 굳이 한다고 시작했다가 본인도 신경써야하고 팬들은 정병오고 이럴바에 ㄹㅇ 안하는게 나아
ㄹㅇ 성향 안맞는데도 굳이 한다고 시작했다가 본인도 신경써야하고 팬들은 정병오고 이럴바에 ㄹㅇ 안하는게 나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