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어린애들은 어리니까 저러는구나 생각해서 그런 것도 있음 https://theqoo.net/dyb/4254170764 무명의 더쿠 | 13:45 | 조회 수 187 똑같이 이상하면 나이 많은 사람이 더 잘못하는 것처럼 보여 나도 나이가 많아서 그렇고덕질 자체로 무시하고 혐오하고 그러는 건 당연히 나쁘지 근데 민폐끼치고 다니면 나이 많다고 셀털했던 사람 쪽을 더 박하게 보는 건 맞는듯 나 개인적으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