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팬미보다 소소 브이로그 올려주면좋겠어ㅋㅋㅋ https://theqoo.net/dyb/4253974888 무명의 더쿠 | 10:28 | 조회 수 73 무료라 좋고 몬가더 리얼해서 좋아(소소가 핵심! 대놓고는 시름) 팬미에서 하는것들 브이로그로 쌉가넝이라(팬이벵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