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preferredmay/status/2069251806459539545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마이데몬 인형미 너무너무다
- 13:20
- 조회 1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는 이현단심 세계서리는 무조건 만난다고 받아들인게 도무녀말땜에 ㅋㅋㅋㅋㅋ
- 13:20
- 조회 22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가 촬영장 찾아간 날이 딱 두번인데
- 13:19
- 조회 42
- 잡담
-
- 내배우 소속사 대표는 이제 거의 가족이라
- 13:19
- 조회 22
- 잡담
-
- 군체vs와일드씽vs백룸
- 13:19
- 조회 14
- 잡담
-
- 아니 난 왜 내 배우는 안 오고 같속 다른 배우는 대표가 가냐 이런건줄 알았어 왜 따라오냐고 머라하는 건 상상도 못 했넼ㅋㅋㅋ
- 13:19
- 조회 31
- 잡담
-
- 멋진신세계 앞에 있는게 할아버지란게 믿기지가않음
- 13:18
- 조회 99
- 잡담
-
- 드라마 연모 보는데 외조부 세자편이라 든든하긴 하다
- 13:18
- 조회 15
- 잡담
-
- 대표가 따라가는 건 상관없는데 난 시상식 같은 큰 스케줄엔 특정 헤메가 오는게 스트레스야ㅠㅠㅠㅠ
- 13:18
- 조회 51
- 잡담
-
- 내배 줌마팬들 중요스탭이 남자면 그렇게 잘해주고싶어서 미칠라함
- 13:17
- 조회 140
- 잡담
-
- 마이데몬 도원의 싸움을 응원합니다
- 13:17
- 조회 7
- 잡담
-
- 연예인 있다고 소속사 되게 크게 생각하는데
- 13:17
- 조회 121
- 잡담
-
- 지금 소속사 대표하는 사람들 다 어려서 현장 짬빱부터 시작한 사람들이라
- 13:17
- 조회 55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신서리 사생
- 13:17
- 조회 108
- 잡담
-
- 내배도 해외스케나 중요한 행사는 대표랑 헤드스테프들 가는데
- 13:16
- 조회 59
- 잡담
-
- 해외 스케줄은 아예 로드하던 매니저 안가고 대표만 가기도 하더만
- 13:16
- 조회 101
- 잡담
-
- 멋진신세계 소속사 배우 따라다니는 대표인데
- 13:16
- 조회 230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메이킹이나 보고싶다
- 13:16
- 조회 34
- 잡담
-
- 웬만한 배우 소속사들 보면 대표여도 다 실무 하지 않냐ㅋㅋㅋ
- 13:16
- 조회 85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 앓다가 차세계 앓다가 서리 앓다가
- 13:16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