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자체는 ㅂㄹ안하는데 라방을 자주하는편이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아니근데어떻게 세계서리 이현서리 이현단심을 내가 다 파먹게 쓸수가 있는걸까
- 11:47
- 조회 0
- 잡담
-
- 내배우 팬들은 마플은 별로안타는것 같음
- 11:47
- 조회 5
- 잡담
-
- 멋진신세계 단심서리 너무 비슷한 쾌녀들이라 어디서든지 잘 먹고 잘 살겟구나 걱정이 1도 안됨 ㅋㅋㅋㅋ
- 11:47
- 조회 11
- 잡담
-
- 취사병 아차 🐰🐰
- 11:46
- 조회 17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단심은 서로 기억이 다른데
- 11:46
- 조회 41
- 잡담
-
- 멋진신세계 코미디는 준비할 때도 신난다. 촬영장에 가서 눈 하나 깜빡 안 하고 뻔뻔하게 해봐야지 생각한다. < 이게 존나웃겨......
- 11:45
- 조회 111
- 잡담
-
- 내일도출근 주인공 본업존잘인 거 너무 좋음
- 11:45
- 조회 27
- 잡담
-
- 수목금 부승관 커피차 인증했어
- 11:44
- 조회 135
- 잡담
-
- 멋진신세계 하 이현과 세계 둘 다 단명할 운명이었는데 그 둘을 구한게 서리라는게 벅차오름
- 11:43
- 조회 104
- 잡담
-
- 취사병 민구 진짜 열받네 참교육 안당함?
- 11:43
- 조회 41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이현단심 결말 너무 좋고 만족합니다 저도 행복합니다 그런데!!! 그냥 자해가 퍼컬인가봐
- 11:42
- 조회 93
- 잡담
-
- 넷플드 지금 캐스팅뜨면 28년이야?
- 11:41
- 조회 123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서리는 첫째 아들일거같은데 이현단심은 딸일거같음 ㅋㅋㅋㅋ
- 11:41
- 조회 114
- 잡담
-
- 원더풀스 안경 벗으면서 달려가는게 좋음
- 11:40
- 조회 30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SP 안나오나 SP 딱 6부작만 하면 좋을거 같은데 아...
- 11:40
- 조회 207
- 잡담
-
- 멋진신세계 망사가 맛있긴해 ㅋㅋㅋㅋㅋㅋㅋㅋ
- 11:39
- 조회 121
- 잡담
-
- 사랑을 하진 않지만 잘 수 있음 <- 여기부터 장벽임
- 11:39
- 조회 185
- 잡담
-
- 위버스 디엠은 웹은 모르겠고 어플로 들어가서 밑에 추천 부분 보면 마지막으로 온 시간 떠
- 11:39
- 조회 63
- 잡담
-
- 내일도출근 아무리봐도 노스마일이 아냐🤔
- 11:38
- 조회 68
- 잡담
-
- 내배는 원래도 유료소통 자주 오는 타입이 아니었는데
- 11:38
- 조회 8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