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시우 대놓고 일존잘 미친놈(p)으로 등장소개 시키는데 여주 유들유들 나는 놈인 거 너무 좋다 그거 인정하는 것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블레 공지도 그렇고 뭐가 설렌다
- 13:06
- 조회 4
- 잡담
-
- 내배 대표가 내배 스케줄에 오던 말던 아무 생각이 없슨..
- 13:05
- 조회 10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 짤은 계약결혼으로 먹고싶다
- 13:05
- 조회 17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단심 단심이 장터에서 야바위로 돈 잃어가지고 자가한테 냅다혼나고
- 13:05
- 조회 7
- 잡담
-
- 내일도출근 둘다 웃는거 넘이쁨💓
- 13:05
- 조회 8
- 잡담
-
- 대표 따라다닌다고 욕하고 마플만드는 애들 이해 안가는데 또 막 그게 대단한거 해주러 왔고 내배 챙겨주는거고 그렇게까지 생각도 안됨
- 13:05
- 조회 21
- 잡담
-
- 애초에 일하는데 매니저가 가든 대표가 가든 그걸 왜 신경쓰지
- 13:05
- 조회 12
- 잡담
-
- 왜? 어디 대표가 스케 따라다녔다고 욕먹음?
- 13:05
- 조회 98
- 잡담
-
- 내배우 소속사 사장은 내배우 골프같이 하자고 했나봐
- 13:04
- 조회 47
- 잡담
-
- 그냥 저런거 정병오는거 다 컨텐츠 부족하다 그러는거긴 함
- 13:04
- 조회 83
- 잡담
-
- 내배도 같팬들이 대표 왜 자꾸 따라오냐 할일없냐고 뭐라하던데
- 13:03
- 조회 101
- 잡담
-
- 대표 어쩌고는 자기 배우가 대표를 꿀빨게 해준다 생각함
- 13:02
- 조회 77
- 잡담
-
- 배우가 혹은 연예인이 진짜 혼자 잘나서
- 13:02
- 조회 205
- 잡담
-
- 대표들도 대부분 매니저출신이라
- 13:02
- 조회 83
- 잡담
-
- 멋진신세계 🔒 [비오제이 신입 직원 안내 공지] 나폴리탄 수칙 해석.ver
- 13:01
- 조회 78
- 잡담
-
- 간만에 질투의 화신 한바퀴 돌았는데
- 13:01
- 조회 20
- 잡담
-
- 대표들도 걍 따라가서 뒷짐지고 있진않음ㅋㅋㅌㅌ
- 13:01
- 조회 189
- 잡담
-
- 멋진신세계 수려하고 고매하게
- 13:01
- 조회 151
- 잡담
-
- 회사에서 중요한 업무있는데 사장 오는거랑 똑같은건데ㅋㅋ
- 13:01
- 조회 68
- 잡담
-
- 이준영 이엿사 특출이 포핸즈보다 먼저이려나?
- 13:01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