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유료소통 징징대는 거 ㅈㄴ 싫은데 유료소통 시작했으면 ㄹㅇ 돈값은 해야함 https://theqoo.net/dyb/4253944730 무명의 더쿠 | 09:57 | 조회 수 85 물론 이틀 안왔다고 징징대고 이런 거 아닙니다... 일주일 넘어가는 거 말하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