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명은 너무 자주옴(싫진않음 근데 쌓아두고 몰아서봄ㅋㅋㅋㅋ)
1명은 1주에 1~2번? 정도 옴
1명은 2주에 1~2번 정도?
작품보고 호감생긴 배우들 해놨고 첨엔 톡도 보내봤는데 약간 공허한 느낌도 들어서 일상 조잘거리는거본다 생각하고 관망하는데 그냥 괜찮은듯...
1명은 1주에 1~2번? 정도 옴
1명은 2주에 1~2번 정도?
작품보고 호감생긴 배우들 해놨고 첨엔 톡도 보내봤는데 약간 공허한 느낌도 들어서 일상 조잘거리는거본다 생각하고 관망하는데 그냥 괜찮은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