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여기 ‘니’라고 하는거 ㄹㅇ개좋음 https://theqoo.net/dyb/4253904067 무명의 더쿠 | 09:04 | 조회 수 929 https://x.com/jin_pil_/status/2069053218504790145?s=46&t=nRadJTNSjsP6RjV32Y4EBgㄹㅇ찐말투같음ㅋㅋㅋㅋㅋㅋㅋ내96동갑씨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