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 엔딩 줄 줄 알았는데 (((내 기준))) 역대급 고구마 엔딩이라 다들 빡쳐서 어디 이거 어떻게 하나 두고보자 하고 토요일꺼 기다려서 보느라 왠지 시청률은 더 올라갈거 같으다 ㅋㅋㅋㅋㅋㅋ 혹시 작감님 빅픽처일까?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왕사남 부천영화제 gv 가는덬?
- 15:10
- 조회 1
- 잡담
-
- 멋진신세계 난 블루레이에서 아예 편집된 씬도 궁금하긴 한데 무엇보다 세계서리 야랄떠는거 버전별로 봐야 함...
- 15:10
- 조회 31
- 잡담
-
- 멋진신세계 걍 공지 보면 추진팀이 관심 좀 가져달라고 하는 거 같은데
- 15:08
- 조회 219
- 잡담
-
- 멋진신세계 대본집 고민했는데 ㅁㅊ 이현 일기가 나온다고????
- 15:08
- 조회 64
- 잡담
-
- 박보영 화보 비하인드 사진
- 15:08
- 조회 42
- 스퀘어
-
- 난 근데 대본집 사놓고 본적이 없는듯
- 15:08
- 조회 51
- 잡담
-
- 멋진신세계 ㅁㅊ 대본집 대본집 이북 (not김정은) 주세요
- 15:07
- 조회 73
- 잡담
-
- 멋진신세계 자가옵 과몰입방지짤 좀 줄래?
- 15:07
- 조회 60
- 잡담
-
- 블레 첫날에 제일 많이삼
- 15:07
- 조회 165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단심은 단심이가 차세계롤일거같아서 개웃김
- 15:07
- 조회 88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본 완전 리트리버 달려드는 그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
- 15:07
- 조회 104
- 잡담
-
- 대본집 가격 요즘 너무 오른 거 같지 않니?
- 15:06
- 조회 152
- 잡담
-
- 멋진신세계 엔딩씬 서리가 입은 셔츠랑 치마는 어떤 꽃을 이미지화 한걸까
- 15:06
- 조회 52
- 잡담
-
- 도깨비 우리의 겨울을 찬란하게 물들였던 도깨비 4인방💫 그리고 10년 만에 다시 시작된 여정!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은 그 모습 그대로 다시 뭉친 4인방의 특별한 10주년 여행! 커밍쑨~💖
- 15:06
- 조회 34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하 우리세계서리야...
- 15:05
- 조회 199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근데 작가님 진짜 사극 멜로 존나 절절하게 잘 써주실거 같은데
- 15:05
- 조회 56
- 잡담
-
- 내일도출근 강시우 빠졌네
- 15:05
- 조회 46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감독님 진짜 대박이신 것 같아
- 15:03
- 조회 463
- 잡담
-
- 멋진신세계 하 자가옵 살아남으셔서 다행이야
- 15:02
- 조회 66
- 잡담
-
- 취사병 아차 🦊🐰
- 15:02
- 조회 6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