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김희선 주연에
박보검 아역
원래 제목은 참좋은시절임ㅋㅋ
내가 그 당시 배우팬이라 꾸역꾸역 봤던 기억이 있는데
일단 주연이 안 나옴ㅋㅋㅋㅋ
편집본 보믄 주연이 60분에 중에 10분 나온 회차도 수두룩
대체 경희는 무슨 얘기를 하고 싶었던걸까 고민했더랬지 ㅋㅋㅋ
박보검 아역
원래 제목은 참좋은시절임ㅋㅋ
내가 그 당시 배우팬이라 꾸역꾸역 봤던 기억이 있는데
일단 주연이 안 나옴ㅋㅋㅋㅋ
편집본 보믄 주연이 60분에 중에 10분 나온 회차도 수두룩
대체 경희는 무슨 얘기를 하고 싶었던걸까 고민했더랬지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