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소속사라는거 밖에 모르는데 탈세 관련해서 이미지 별로 인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메이킹에서 세계본 목소리 너무 장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4:15
- 조회 40
- 잡담
-
- 임상춘꺼 대충 무슨내용인지라도 나오면 좋겠다
- 14:14
- 조회 21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야해쪄 뽀뽀해줘 빨리 ㅋㅋㅋㅋㅋㅋㅋㅌ
- 14:14
- 조회 153
- 잡담
-
- 멋진신세계 뽀뽀 아이디어 내니까 아 그런 컨셉?ㅇㅋ 하고 바로 알아듣는거 개웃겨
- 14:14
- 조회 148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카감님 등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4:13
- 조회 169
- 잡담
-
- 박경수꺼는 언제 찍을까? 대본만 빨리주면 엄청 빨리 찍을수 있을거 같은데...
- 14:13
- 조회 22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허남준 개웃겨 감독님이 이현 액션씬보고 주인공 같다니까 촬영이 3일 남았는데 주인공 같다고 하시면..이거 큰일났네 큰일났어 이럼ㅋㅋㅋ
- 14:13
- 조회 140
- 잡담
-
- 멋진신세계 메이킹 존잼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
- 14:13
- 조회 35
- 잡담
-
- 멋진신세계 목요일에도 줄거지 습스야?ㅠㅠㅠㅠㅠㅠㅠ
- 14:12
- 조회 57
- 잡담
-
- 박지훈 셀프 볼짜부 왜케 귀엽냐ㅋㅋㅋㅋㅋㅋㅋ
- 14:12
- 조회 56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파하는척하다가 뽀뽀하는거 서리본 아이디어 ㅋㅋㅋㅋ
- 14:12
- 조회 204
- 잡담
-
- 멋진신세계 내 서리 웃참 이제 못본다고요?
- 14:12
- 조회 117
- 잡담
-
- 텃세는 아닌데 뒤늦게 들어온 팬들이 분위기 바꾸려고 발광할 때 꼴불견
- 14:11
- 조회 79
- 잡담
-
- 멋진신세계 샤갈 메이킹 틀었고 2분만에 광대폭발함
- 14:11
- 조회 43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 말 백번천번 해도 계속나옴
- 14:11
- 조회 134
- 잡담
-
- 경도 다리에서 분위기 개쳐좋아...
- 14:10
- 조회 28
- 잡담
-
- 멋진신세계 열심히?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 14:10
- 조회 232
- 잡담
-
- 드덕계 드라마팬계가 배우 까빠질하는거 너무 싫음
- 14:10
- 조회 136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단심 절벽씬이 막촬 3일전에 찍은거래ㄷㄷ
- 14:09
- 조회 208
- 잡담
-
- 멋진신세계 메이킹 보는데 배우들은 대단한것 같음 ..
- 14:09
- 조회 145
- 잡담